'마이진' [세월아 멈춰라]
보이시한 매력의 가수 마이진은 태권도로 다져진 파워풀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전국공연만 1000회 이상 다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테랑 가수라 할 수 있겠다.
세월아 멈춰라
그룹 EOS의 키보드 연주자였던 이정훈의 곡으로 90년대 대표되는 많은 곡을 작곡 및 프로듀서로 활동 국내 가요리믹스를 200여곡 이상 작업하였으며 이번 “세월아 멈춰라”곡은 처음으로 정통 트로트에 도전한 작품이며 그만이 가진 톡톡튀는 감성과 노하우를 고스란히 녹여놨다 볼 수 있겠다.
또한 떠오르는 신예 편곡자 박광복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편곡이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어느새 황혼에 접어들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 더 뜨거운 사랑을 함께하고 싶다는 간절함을 표현한 곡으로 인생에 참된 의미는 역시 사랑이란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정통 트로트의 감성을 살린 “세월아 멈춰라”는 마이진의 파워풀한 가창력에 최적화된 곡이라 할 수 있겠다.
사모애(愛)
트로트계 히트제조기로 불리며 고공행진중인 싱어송라이터 추가열의 곡으로 마이진의 애절한 보이스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발라드 “사모애(愛)”는 사랑하는 사람을 사모하는 마음과 존중하고 아끼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이생도 사랑하지만 다음 생에 까지도 그 사랑이 이어지길 바라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신예 편곡자 박광복의 깊이 있는 편곡과 마치 드라마 한편을 보는듯한 편곡의 전개가 돋보인다.
마이진의 풍부하면서 섬세하고 절제된 듯 애절한 목소리가 잘 표현된 곡이라 할 수 있겠다.
추가열표 발라드로 포크성향과 트로트의 성향을 잘 조합한 곡으로 감성 가득한 마이진이 추가열 과의 콜라보 “사모애(愛)”란 곡이 모든 이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 전해지길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