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miles (텐마일즈)' [Summer rain]
지난해 발표한 디지털 싱글 앨범 [CALM DOWN] 이후 약 1년 만에 네 번째 디지털 싱글 [SUMMER RAIN]으로 감성 모던록 밴드 '텐마일즈'가 돌아왔다. 모던 X 레트로 = 10miles라는 공식처럼 모던록에 레트로 감성을 녹여낸 '텐마일즈'는 밴드 본연의 사운드에 충실하면서도 보컬 김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잘 살려냈다.
'텐마일즈'는 올해 초 EP앨범을 준비하던 중 베이시스트 김재인의 탈퇴와 전 소속사의 일방적인 전속계약 해지로 어려움을 겪었다. 새로운 베이시스트 박민영의 영입 후 팀을 재정비한 '텐마일즈'는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SUMMER RAIN] 발매를 전후해서 활발한 공연 활동을 재개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 초 무산된 EP앨범 수록곡들은 추가 편곡을 통해 완성도를 더욱 높여 정규 앨범으로 발매할 계획도 있다고 하니 '텐마일즈'의 신곡을 애타게 기다려온 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제 우리의 목마름을 잠시나마 달래줄 '텐마일즈'의 신곡 [SUMMER RAIN]에 다 같이 빠져들 시간이다.
"유난히 더웠던 지난 여름, 시원하게 내리던 빗소리를 들으며 옛 생각에 잠겨 만든 곡입니다. 이제 다시는 내리지 않을 그 날의 여름비를 그리워하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