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IEK’ [Madeleine (with 박현아)]
[모든 사람이 매순간 언제나 같은 자신일 수 없듯, 사랑이라는 감정 역시 모든 사람에게 그들이 존재하는 매 순간마다 다르게 느껴진다고 믿습니다. 저는 제 자신의 감정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고, 혼란을 느끼던 시간을 지나, 제가 사랑하는 이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저의 사랑에 대한 생각을 음악으로 옮겨보았습니다.]
PAIIEK 는 대한민국 서울과 스위스 로잔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블루스 및 펑크 록 밴드들의 베이시스트로 활발히 활동하였습니다. 솔로 뮤지션으로서 PAIIEK는 본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개인적인 기록물을 통해 대중과 그 속에 존재하는 보편적 감정을 공유코자 하는 지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Madeleine (with 박현아) 는 PAIIEK 가 경험한 순간의 감정과 느낌에서 비롯된 이야기를, 그리고 메시지를 담은 하나의 일기를 프로듀서 mzmrzr이 새로이 해석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컬로 함께하는 박현아는 청아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진 아티스트로 본인의 싱글 [몰라야 해요] 및 아티스트 해빈(Hevin)의 싱글 ≪ 이런 노래 ≫, 밴드 플레이버드 (Flavored) 의 [Lost] , [걷기송] 등을 통해 아름다운 음색을 선보인 적 있습니다.
이번 PAIIEK 의 싱글인 Madeleine (with 박현아) 는 첫 정규 앨범이자, PAIIEK가 전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8월 발매하는 Le Regard 의 첫 선공개곡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뮤지션과 아티스트들과의 교류를 바탕으로 다양한 색의 PAIIEK를 드러낼 음악을 기대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