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y (써니)' [Miracle]
써니의 첫번째 가스펠 앨범인 Miracle은 팝재즈 싱어송라이터겸 피아니스트인 써니의 진심어린 신앙고백을 담은앨범이다.
이번 Miracle 앨범에서는 써니의 편안한 보컬을 느낄수 있는 자작곡 5곡과 함께
크리스챤에게 친숙한 찬송가 “선한목자 되신주” 와 “나의 사랑하는책/변챦은 주님의 사랑과”를 편곡한 2곡의 연주곡이 수록되었다.
써니는 버클리음대에서 한국인 최초로 피아노&보이스를 전공하였으며,
현재 대중가요와 재즈등 다양한스타일로 방송무대와 라이브무대에서 활발하게 음악활동중이다.
그녀는 이번 앨범이 CCM 앨범이지만 일반대중에게도 쉽게다가가며 공감할수있도록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제작하기위해 노력하였다.
써니의 속삭이듯 전해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는 중독성있게 귀에 감기며 써니만의 감성이 강하게 묻어나온다.
특히, 보컬곡중 “나위해 주님”은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울맨”이 듀엣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유명 CCM가수 강찬씨도 보컬곡중 “ 주님을 높일지라” 에 참여하여 앨범의 다양한 색깔을 입히고 있다.
코러스엔 국내 정상급 김현아씨와 소울맨이 참여하여 해외 가스펠앨범같이 세련되고 웅장한 사운드도 느낄수 있다.
친숙한 찬송가 2곡은 각각 보사노바, 재즈스윙스타일로 연주하여 세련되면서도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수있게 재해석하였다.
마지막으로 써니의 음악을 통해 성도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받길 소망하고 주님의 위로와 사랑을 느끼시길 바라고 기대한다.
1. 들리지 않아도
청각장애가 있는 제 동생이 수화로 주님께 찬양하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 깊은 은혜를 받고 쓴 찬양입니다.
들리지않고 말하지 못하여 세상 살아가는데 많이 외롭고 힘들다고 제 동생이
말한적이 있습니다. 저는 부족한 사람이라 많은 도움을 줄수없어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마음을 헤아리시고 사랑으로 품어주시는 주님이 항상 같이 계셔주시니
기쁨과 희망을 품고 이세상을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농인여러분꼐 이 찬양을 바칩니다.
2. 날 향한 마음
항상 같은 자리에서 저를 기다려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주님의 변함없는 시선과 손길에
감사하며 쓴 찬양입니다. 신나는 펑크스타일로 흥겨움을 더했습니다.
함께 신나는 마음으로 주님께 찬양드려요.
3.나 위해 주님
나 위하여 주님께서는 고난을 당하시고 그로인해 저는 새생명을 얻었습니다.
때로는 삶이 광야같이 고통스러울때도 있지만 나를 위한 주님 계시기에 저는 견딜수있습니다.
특별히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울맨께서 듀엣해주셨습니다.
은혜로운 찬양으로 완성시켜주신 소울맨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4. 가난한 마음으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주님만 바라 보겠다하고 다짐하지만 지키지 못할때가 더 많습니다.
주를 닮아 가는 삶을 살기위해 더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쓴 찬양입니다.
5. 주님을 높일지라
신나는 펑크 스타일로 여러분과 같이 박수치며 뛰며 주님을 찬양드리고싶어 만든 노래입니다.
특별히 ccm 가수 강찬씨께서 너무나 멋진목소리로 불러주셨습니다.
은혜로운 찬양으로 완성시켜주신 강찬씨에게 깊은 감사드립니다.
6.Savior, Like A shepherd lead us
유명한 찬송가 “ 선한 목자 되신주”를 찬양없이 악기로만 연주한 곡입니다.
달달한 브라질음악의 보사노바 스차일로 편하게 들으실수있게 편곡하였습니다.
7.My Mother's Bible / Let us sing of His love
여러분께 친숙한 찬송가 “나의 사랑하는 책”과 “변챦은 주님의 사랑과”를 메들리로 이어서 연주해보았습니다.
경쾌한 재즈스윙 스타일로 편곡하였습니다.
8. 날 향한 마음 (MR)
여러분의 회중찬양에 도움이 되고자 날 향한 마음의 엠알을 보너스트랙으로 넣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