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피아니스트 오화평 [The Cross 3집] 보도자료
아무도 따라할 수 없는 오화평만의 울림! 마음의 치유를 얻게 되는 정말 귀한 앨범!
- BTS 라이브밴드 마스터 김기욱 -
이성과 감성의 조화로운 하모니가 내 마음을 하나님 곁으로 한 걸음 움직이게 한다.
- 스윗소로우 김영우 -
CCM과 대중음악의 가교역할과 어느 무대에 있던지 한결같이 신실한 피아니스트!
- No1. 멀티악기 연주자 권병호 -
오화평에 연주를 감상하는 내내 따뜻한 봄처럼 포근한 예수님의 사랑에 손길이 느껴졌습니다.
- 한국 대표 드러머 황정관 -
오화평의 손끝이 자상하다. 흐르는 소리에 차분히 반응하는 공기 속에서 나긋한 시간을 보냈다.
- 피아니스트 허림 -
어느 자리에서라도 늘 함께하고 싶은 내 삶의 워십 피아노!
- 미녀 개그우먼 전효실사모 -
“재즈로 예배하다.” 재즈피아니스트 오화평이 [The Cross] 3집으로 대중에게 돌아왔다.
3집 [The Cross]는 재즈피아니스트 오화평의 가스펠 연주앨범 시리즈로 최근 한국교회에서 가장 많이 불린 곡들을 선별하여 크리스천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기도시간에 묵상할 수 있도록 만든 앨범이다.
앨범의 구성 곡들은 재즈피아니스트 오화평이 실제로 예배를 위해 편곡해 왔던 곡들이며, 깊은 묵상과 은혜로 나아가게 하는 선율이 돋보이는 명반이다.
이번 앨범은 특히 기독교의 대표적인 SNS 채널 교회친구(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제작 콜라보로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와 6월 29일(토) 단독콘서트까지 함께 계획되어 있어, 오랜 시간 오화평을 기다려왔던 팬들께 단비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화려하고도 감성적인 연주로 실력을 인정받은 국내 최고의 재즈피아니스트 오화평은 문화사역자로서뿐만 아니라 BTS, 카라, 옴므, 알리, 나비, 박기영, 이장희?등 탑 클래스 대중가수 라이브 및 음반에도 세션으로 참여해 본인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