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천번제의 2021년 첫 신곡 찬양 출시, ‘일천번제 신인’ 여섯번째 가수, 테리톤 김태진!
2021년에도 여지 없이 새로운 찬양을 발표하는 일천번제. 어느덧 여섯번째 신인 가수를 발굴하여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테너와 바리톤의 좋은 점을 두루 섭렵한 가수, 소위 ‘테리톤’이라고 불리우는 신인 가수 김태진의 찬양을 들려드립니다. 현재 국민대 성악과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서, 수요필워십(인도_김신의 of 몽니)에서 수 년째 중요한 보컬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는 성실한 예배자이기도 한 김태진. 그가 부르는 첫 찬양 음원을 ‘일천번제 신인’의 옷을 입혀서 세상에 내놓습니다.
이 땅의 젊은이들을 향한 메시지, 그들을 위한 기도가 담긴 찬양 ‘바른 길을 가게 하시고’
1인 프로젝트 그룹 ‘일천번제’의 정성원 목사는 벌써 20년 넘게 청소년과 청년 사역을 담당해오고 있는데요, 그들을 마음에 품고 만들어낸 가사와 멜로디가 이 찬양 ‘바른 길을 가게 하시고’입니다. 물론 정목사 자신의 자전적인 고백으로 시작된 가사이긴 하지만, 이 땅의 모든 젊은이들이 하나님을 신뢰하고, 죄인의 자리에서 예수를 주로 믿으며, 그분의 뜻을 따라 살기를 소망하는 진심이 담긴 곡이구요. 가사 하나 하나가 세상 모든 교회와 크리스쳔, 그리고 우리가 예수를 믿음으로 인하여 나아가야 하는 방향에 대한 소망을 드러내고 있기에, 특별하다 생각됩니다. 정성원 목사의 피아노 연주와 일천번제 전담 바이얼리니스트 김윤정 선생님의 이심전심 연주, 그 위에 신인 김태진의 담백하고 덤덤하고 진실한 목소리가 얹어져서 삼위일체를 이루네요.
2021년 일천번제의 행보
2021년은 큰 움직임이 없을 듯 하였지만, 어느 새, 벌써 찬송가피아노 연주 앨범과 타 가수의 앨범 프로듀싱까지 발표한 ‘일천개미’같은 일천번제 행보. 코로나 시국임을 망각한 듯, 끊임 없는 앨범 행진이 이어질 예정인 일천번제의 2021년 신곡 행보,, 기대해 주세요. ‘일천번제 신인_박예찬’, ‘일천번제 of 이명로’, ‘일천번제 with 힐키보이즈’, ‘일천번제 피아노_자장가 찬송가’, ‘일천번제 빵집_요요연연’ 등의 일천번제 앨범 퍼레이드와 더불어,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의 손길로 프로듀싱 작업 중인 ‘손정윤 with 일천번제’, ‘조유리 with 일천번제’ 등 다른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마지막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1시 일천번제 유투브 채널을 통하여 진행중인 ‘일천번제 토요워십_거실라이브’의 첫 정규 앨범도 출격 준비 중입니다.
1. 바른 길을 가게 하시고
- 정성원 작사/작곡/편곡/피아노 | 김윤정 바이얼린 | 김태진 노래
이 죄인 주의 구원을 받아 새 생명 새 소망 가졌으니
주님의 길을 따라가리라. 예수의 은혜로
바른 길을 가게 하시고 죄 중에서 건지셨네
주의 의를 가르치시고 은혜로 살게 하소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