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박, 신곡 ‘당신의 모습은’ 발표]
치과의사 소프라노인 스텔라 박(Stella Park)이 신곡 ‘당신의 모습은’을 발표한다. 지난 4월, 강릉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마음을 담아낸 헌정곡 ‘강릉의 봄’을 발표한 지 한 달 만이다. 스텔라박(박소연)은 강릉에서 치과의사로 일하며 동시에 팝페라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스텔라 박은 이번 신곡 ‘당신의 모습은’의 가사를 직접 쓰며 이전보다 커진 가슴 속 사랑을 담았다.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나와 가족 외에 다른 사람에게도 온전한 사랑을 줄 수 있게 되었다는 생각이 든다”며 “우리 모두를 본바탕 그대로 고스란히 만들어주는 건 양질의 사랑임을 깨닫고 그 사랑을 곡에 담았다”고 말했다.
‘당신의 모습은 아름다운 달빛/ 그 모습 그대로 나를 비추네/ 당신의 모습은 아름다운 장미/ 그 향기 그대로 나를 적시네/ 소망에 빛나는 꽃송이 보며/ 내 마음 그대의 영혼을 위해/ 사랑하는 마음으로 노래하리라.’ - ‘당신의 모습은’ 가사
‘당신의 모습은’은 스텔라 박의 우아한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으로 초록빛으로 물들고 있는 봄 풍경을 더욱 따스하게 만들어준다. 스텔라 박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신곡을 듣다 보면 팝페라의 매력에 더욱 빠져들게 될 것이다.
스텔라 박은 2007년 ‘별과 바람의 노래’로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6장의 앨범을 발매, 여러 번의 공연을 거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두 번째 정규앨범 ‘메모리’는 가수 이문세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시대의 작곡가 故 이영훈의 유작을 담겨 있어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