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삶”에 이어 2집 “그리스도 안에서“를 발매한지 2년 만에 나온 앨범이다.
“깨끗한 그릇 3집 ”킹덤 빌더”는 킹덤 빌더의 가사를 제외하고 모든 곡과 보컬을 김요한 목사가 담당했다.
이번 앨범은 그동안 J Band의 음악들과 솔로 사역인 깨끗한 그릇 ministry 의 CCM 계통 음악이 아닌 경배와 찬양인 워십곡을 발표했다.
이에 대해 그는
”그 동안의 모든 음악은 저의 개성을 살려 하나님을 찬양했다고 한다면 이제는 저의 개성을 내려놓고 온전히 하나님만 드러나고 영광 받으시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찬양합니다.“
이번 3집은 2곡의 경배와 찬양곡 ”킹덤빌더 & 우리는 성도“ 복음성가 스타일 곡인 ”로뎀나무 아래서” 가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코로나로 인한 신앙의 대 변혁을 경험하면서 성도들이 경험한 세상 속에서의 혼란한 기독교 가치관의 재정립과 함께 하나님이 불러 주신 소명을 확인하고 성도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회복하여 구별된 성도로서의 승리의 삶을 촉구하고 있다.
그는 외친다. 우린 세우리 하나님 나라. 우린 높이리 오직 주님의 영광 ...
Thanks to..
축복의 통로 스승이신 강성교회 이철호 목사님과 사모님.
등대교회 김양옥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귀한 성도님들.
개척 3년을 지나는 우리 깨끗한 그릇 가정교회 믿음의 가족들.
영원히 사랑하는 아내 영희 사모와 사랑하는 두 딸 예은, 지원에게도 깊은 사랑을 보낸다.
함께 작업했던 귀한 모든 후배 뮤지션들 상이, 대형, 현석, 손애영 자매,
그리고 빅콰이어 안찬용 대표, 이주영 목사님과 귀한 빅콰이어 친구들~
끝으로 좋은 사운드 아티스트 송정욱 엔지니어에게 감사한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
그리고 우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