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JOHNY’S ROCKET SHIP
우리는 모두 다릅니다.
눈, 코, 입, 피부색, 돈과 명예 어떠한 것 하나도 쉽게 같을 수 없죠. 하지만, 다르다 해서 누구 하나가 틀린 것은 또 아닙니다. 우리는 다를 뿐 다 같이 즐길 줄 아는 사람이니까!!!
많은 감정 중 기쁨으로 하나가 될 수 있다면, YOUR ALL INVITED!
한 번쯤 어디론가 무작정 떠나고 싶다는 생각 다들 하시죠? 누구도 아프지 않고, 누구도 싸우지 않는 모두가 상처 받지 않는 '희(喜)'만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로켓을 타고 떠나고 싶다는 요런 느낌의 막연한 생각 ㅎㅎ, 누군가에게 즐거움을 주는 일. 다소 민망할 수 있는 표현이지만, 만약 이 노래와 올해 나올 제가 만든 다른 곡들을 듣고 감정의 잔여물이 남는다면 그것이 저는 기쁨이었으면 좋겠어요.
현 사회,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울렁증을 탈피하고자 막연한 상상을 가지고 만든 노래인만큼 머릿속을 텅 비운 채 즐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
1986년 에티오피아 기근을 위해 탄생한 영국의 자선단체 Comic Relief가 지정한 Red Nose Day (레드 노즈 데이)가 오는 3월 19일로 다가왔습니다. 이 날은, 모든 사람에게 웃음을 주는 광대처럼 빨간 코모양을 만들어 서로 기쁨을 공유하는 날입니다. 또한 전세계 소아 빈곤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을 위해 가수, 방송인 등 여러 예술가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아 빈곤을 위한 모금을 하는 날이기도 하죠!
대한민국에서 가장 빨간 아티스트인 조니 쿼니인만큼, 이번 앨범의 수익 일부는 Red Nose Day를 통하여 기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DZ STICK TOGETHE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