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최정원의 "하늘에 닿은 십자가"
《사명》,《나를 통하여》,《 사모곡》,《부르심》... 등 수많은 은혜로운 찬양을 작곡한 이권희 피디가 프로듀싱한 찬양곡을 소프라노 최정원씨가 찬양했습니다.
작곡자 좌은혜씨는 고등학생 때 1991년 포토가요제 대상곡을 작곡하였고,《하늘에 닿은 십자가》외에 《하나님 나라는》,《눈물에 흐르는 은혜》,《고백되어진 사랑》,《예수로 오신 하나님》,《예수와》,《길 위에 십자가》 등을 작곡하였으며 현재 뉴욕에 살면서 작곡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소프라노 최정원씨는 깊이 있는 음색과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소프라노 최정원은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동대학원을 실기수석으로 졸업 후 도미하여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수석으로 졸업하였습니다.
일찍이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은 소프라노 최정원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여러 콩쿨을 우승하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고,이후 중앙음악콩쿠르, KBS 신인음악콩쿠르, 이대웅콩쿠르, 세종음악콩쿠르, 고태국콩쿠르 등 국내 콩쿨에서 모두 우승하며 Belvedere Competition,Metropolitan Opera Competition,Bevery hills National Audition,Loren Zachary Competition,Placido Domingo Operalia,Dallas Opera Competition 등유명 국제콩쿨에서 입수상하며 대한민국 음악가로서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오페라 《Le nozze di Figaro》,《Il Viaggio a Reims》,《Dialogue of Carmelites》,《LaTraviata》,《 Semiramide》등 다양한 오페라와 다채로운 배역으로 호평받았으며,이외에도 수차례 독창회와 조선일보 신인음악회, 카네기홀, LA Phil,LA Symphony, Sinfonia Toronto,KBS 교향악단, 프라임필, 인천시향 협연 등 수백회 연주회와 콘서트에 출연하였습니다.
최근에는 《The Hymn》,《사랑의꿈》 음반 발매로 대중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늘에 닿은 십자가》는 절망과 실의에 빠져 방황하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십자가를 기억하는 메세지입니다.
좌절과 낙심에 빠진영혼 한 사람이라도 이 찬양을 통해 이 땅과 하늘을 연결해주는 십자가에서 쉼을 얻게 된다면 큰 보람으로 여기게 될 것입니다.
하늘에 닿은 십자가를 통해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바라보시기를 함께 소망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