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첫 EP Album [UMAKEME] 발매 이후, 현재까지도 많은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곡에 피쳐링 및 콜라보레이션, 프로듀싱 등으로 참여하며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 ‘더 체인지(The Chain G)’ 가 1년 만에 새 더블싱글 [Lo-Fi]를 공개한다.
‘더 체인지(The Chain G)’ 의 더블싱글 [Lo-Fi]는 기존의 관능적이고 노골적인 섹시함을 추구하던 가사를 벗어 던지고, 그가 사랑에 대해 느끼는 실제 감정을 그대로 담은 “Lo-Fi (Feat. 클라피)”와 “Color”, 총 2곡으로 이뤄져 있다.
타이틀 곡 “Lo-Fi (Feat. 클라피)”는 자신의 순수했던 시절을 기억하도록 만들어주는 상대방의 사랑을 음질이 상해있지만 따뜻하고 추억이 담겨있는 ‘Lo-Fi Sound’에 비유한 곡으로, 같은 8LOURS Crew 소속의 랩퍼 ‘클라피’와 함께 작업한 곡이다.
“Color”는 ‘더 체인지(The Chain G)’ 의 개인적이고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우러나온 사랑 노래이다. 사랑을 통해 변화한 그의 인간적인 모습을 잘 담고 있는 곡으로, 지금까지의 ‘더 체인지(The Chain G)’와 다른 모습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올해 많은 수의 새 트랙들을 공개 예정인 ‘더 체인지(The Chain G)’, 이름을 따라 많은 음악적 변화를 겪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그의 다짐을 함께 지켜보자.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