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일렉트로니카 사운드
‘Electric Planet Five’
[Full Moon]
어쿠스틱한 피아노 사운드부터 유니크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 ‘EP5’의 이번 신작 EP [Full Moon]은 미디엄 템포의 재지한 사운드로 이루어진 감성 일렉트로니카 뮤직이다.
재즈 힙합무드의 비트와 빈티지한 일렉트릭 피아노 사운드는 ‘EP5’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만든다.
라틴 퍼쿠션 리듬과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한 여름의 푸르른 풍경을 떠오르게 하는 ‘The Summer’,
도시의 밤, 우리를 비추는 보름달의 빛의 사운드를 떠오르게 하는 타이틀곡 ‘Full Moon’
전자음이 기타와 일렉트릭 피아노 악기 사이에 적절히 섞여 듣는 재미를 더한다.
“여름을 좋아하는데요. 모든 것이 선명해지는 계절, 뜨거운 태양, 달빛 아래 비추는 반짝이는 감정들, 그 순간의 느낌을 담아 보고 싶었습니다.”
‘EP5’의 전자음악은 예쁜멜로디 라인과 코드진행이 특징이다. 감성이 살아 있는 전자음악으로 처음 전자음악을 접하는 이들에게도 낯설지 않게 다가온다.
‘일렉트릭 플래닛 파이브’는 재즈와 솔로피아노, 전자음악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뮤지션이다.
꾸준히 자신만의 세계를 들려주고 있는 ‘일렉트릭 플래닛 파이브의’ [Full Moon] 늦여름! ‘EP5’의 일렉트로니카 감성에 맡겨보자.
2019년 하반기 필청트랙으로 강력추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