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S(제이엔에스) [Nasser Hejazi] EP 발매
다년간의 클럽 디제이 경험을 바탕으로 댄스 플로어를 움직일 중독성 있는 앨범
9월 19일 JNS(제이엔에스)가 그의 네 번째 EP [Nasser Hejazi(나세르 헤자지)]을 발매한다.
JNS는 2014년 4월 본인이 세운 레코드 레이블 허니배저레코즈를 통해 지금까지 총 세 장의 EP를 발매하고 디제이, 그리고 다양한 미디어의 사운드 디자이너로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다.
JNS의 오리지널 트랙들과 리믹스 트랙들은 BBC Radio 1, NTS, Worldwide FM, Red Light 등 유럽의 다양한 라디오 스테이션을 통해 소개된 바 있으며, 그의 라디오쇼에서는 레이블 아티스트들의 곡뿐만 아니라 많은 로컬 뮤지션들의 음악들을 세계에 소개하고 있다.
또한, JNS는 2016년 8월에 서울에서 런칭한 Boiler Room Seoul(보일러룸 서울) 메인 이벤트에서 45분간의 디제이셋을 선보였으며, 이후에도 2017년 Red Bull Bass Camp(레드불 베이스 캠프), 그리고 올해 진행되고 있는 BudXBeats(버드엑스비츠)까지 다양한 미디어의 지원을 받으며 서울을 대표하는 일렉트로닉 뮤지션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EP [Nasser Hejazi (나세르 헤자지)]는 다년간의 클럽 디제잉 경험을 바탕으로 댄스 플로어를 움직일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전면에 내세운 타이틀곡 ‘Naseer Hejazi’와 미니멀한 비트 위에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SnS’, 그리고 최근 그의 작업에서 전면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아날로그 Moog(무그) 신디사이저로 재해석한 애시드 하우스 트랙 ‘M37AC’, 총 세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JNS는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허니배저레코즈 레이블 5주년을 기념하는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에 있다. 9월 초 중국의 상하이/베이징을 다녀온 것에 이어 11월까지 태국, 대만 등 아시아 총 6개국 8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