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 숨;(Blood Night) Oriental ver 발매!
파격적인 콘셉트로 돌아온 콘셉트 장인 그레이시가 새로운 느낌의 리믹스를 통해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한다.
숨;(Blood Night) Oriental ver.은 그레이시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넘버로 서정적이면서도 환타지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오리엔탈 사운드가 잘 접목된 곡이다.
특히 국악기인 북과 장구를 사용해 리듬의 뼈대를 만든 시도를 비롯해 우리가 흔히 기존 음악에서 익히 들어본 피리나 휘슬 이외에도 고토, 디즈청, 빠우, 오버톤등의 다양한 오리엔탈 악기들이 연주되어 현대적인 사운드들과 절묘하게 이루어내는 사운드는 가히 환상적이다.
특히 그 안에서 트렌디하면서도 충분히 음악안에 녹아든 그레이시 멤버들의 보컬 해석력과 역량은 놀랄만하다.
이번 프로듀싱과 편곡은 원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의 음악 프로듀서이자, BTS와 엑소등이 대상을 받은 ‘소리바다 어워즈’의 음악감독,
그리고 KBS ’불후의 명곡’에서 많은 기록(2016 2017 2019 왕중왕전 우승, 최다연승, 최고점수, 올킬)과 함께 수많은 가수들의 우승을 이끌어 냈으며,
그외에도 소향, 워너원, 이승철, 어반자카파, 민경훈등 수많은 가수들과 작업한 및 작곡가 최영호(핸섬피플)가 맡았다.
이번 신보의 사운드에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한 멀티악기 연주는 복면가왕, 미스터트롯등의 하우스 밴드를 비롯해 대체 불가 연주자로 불리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연주자 권병호가 함께 했다.
* Composed by Mierce, Erik London, Jeina Choi, iLLA, 로맨틱사시미
* Lyrics by 로맨틱사시미, 노뱀 (NOVEM)
* Chorus by Jeina Choi
* Arranged by 최영호(핸섬피플)
* Keyboard 최영호(핸섬피플)
* Programming 최영호(핸섬피플)
* 멀티악기 권병호
* Mixed by Maven @ Shiney studio
* Mastering 권남우@821 sou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