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
엉켜버린 기억을 따라가 흔적을 따라 널 찾겠어, ‘No way to go’
실력파 보컬 클랑(KLANG)이 ‘보이스4’ OST 세 번째 라인업을 장식했다.
역대급 빌런의 등장과 새로운 멤버들의 연이은 합류로 더욱 단단하고 강력해진 골든타임팀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매 회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며 순항중인 ‘보이스4’의 세 번째 OST ‘No way to go’가 발매되었다.
강렬한 사운드로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No way to go’는 파워풀한 멜로디와 함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타악기, 그리고 락킹한 기타까지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며, 여기에 클랑(KLANG)이 특색있는 그녀만의 보이스로 화룡점정을 찍었다.
‘No way to go’ 가창을 맡은 클랑(KLANG)은 ‘화양연화’, ‘블랙독’, ‘루카:더 비기닝’ 등 다수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지난 해 Mnet ‘보이스코리아 2020’에 출연하여 뛰어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No way to go’는 ‘안녕? 나야!’, ‘십시일반’, ‘닥터프리즈너’, ‘더게임:0시를 향하여’, ‘17세의 조건’, ‘마음의소리:리부트’ 등 다양한 OST에서 매번 새로운 곡들을 보여주고 있는 작곡팀 Nuvocity의 작품으로, 이번 시즌 새로운 빌런인 서커스맨 일당을 쫓는 골든타임 팀의 숨막히는 추적기를 강한 악기 사운드와 클랑(KLANG)만의 색깔로 그려내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