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HETMALO [Empty (feat. Bona Zoe)]
이곳이 쏘니(Sonny)의 나라입니까?
윤 (Youn Yuh-jung) 의 나라군요.
2020년 여름 두 번째 EP 를 발매한 SICHETMALO 시쳇말로는 결국 비자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프랑스 France, 스위스 Suisse, 그리고 코리아의 캐피털, 한양 AKA 서울 Seoul 로 각자 씁쓸하게 귀향하게 된다.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지구 대위기 상황에서 락다운으로 클럽 공연마저 막히자 그들은 하릴없이 방에 처박혀 축구와 코리아의 영화를 탐닉한다.
그 긴긴 시간 동안, 그들의 마음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English Premier League 을 정복하는 코리아의 Sonny (손흥민) 선생님과 전 세계 영화계를 제패하는 윤여정 (Youn Yuh-jung) 선생님에 대한 동경과 코리아에 대한 향수로 가득 찼다. 이윽고 시쳇말로는 다시금 뜨거운 코리아에 대한 애정과 ‘귀국’에 대한 열망으로, 매일 씀바귀 풀만 먹으며 코리아로 떠날 돈을 모은다.
해가 지나고 어느새 꽃이 필 무렵 드디어 제2의 고향 한양 AKA 서울로 그들은 돌아왔다. 지루한 2주의 자가격리를 끝낸 그들은 목성 깊숙한 곳 얼어붙은 얼음처럼 동결된 코리아의 언더그라운드씬 Underground Scene 을 녹이기 위해 비장의 싱글을 드랍 DROP 한다. 그것도 지난 싱글 함께 했던 Bona Zoe와 함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