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톤스 X ‘The Premiere’
페퍼톤스의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Song 프로젝트 음원 [FILM LOVE (Feat. 스텔라장)]
페퍼톤스(신재평, 이장원)가 작사, 작곡한 [FILM LOVE (Feat. 스텔라장)]는 최대 130인치의 초대형 화면과 4K 초고화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 ‘The Premiere’에서 영감을 받았다. 영화관보다 더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제품에 걸맞게 특유의 청량한 사운드가 시원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내뿜는다.
[페퍼톤스가 직접 전하는 곡 소개]
더 프리미어를 소개받은 후 학창 시절, 틈만 나면 닥치는 대로 영화를 봤던 그때의 내 방에 이 프로젝터가 있었더라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했다.
홍콩의 번화가, 이탈리아의 시골, 뉴욕 거리와 태평양의 파도, 먼 우주의 모습은 모두 작은 브라운관 티비에서 나오는 영화를 통해 처음 본 것들이었다. 그들 중 몇몇을 나중에 직접 두 눈으로 보았을 때의 벅찬 흥분은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에 남아있다.
필름에 담겨 상상했던 풍경이 현실이 되는 그 순간처럼, 모두가 숨죽이며 바라던 기적 같은 역전골처럼, 혹은 극장에 나란히 앉은 어떤 남녀의 떨리는 손처럼 현실은 종종 어떤 영화보다도 더 영화 같은 순간들을 선물해 주고 있다.
그런 한순간의 기분을 담은 노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