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OST Part.4 [‘나를 찾아서’ – 임단우]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보훈 작가와 ‘피고인’,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조영광 PD가 특급 만남을 이루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의 네 번째 OST ‘나를 찾아서’를 공개한다.
‘나를 찾아서’는 ‘드라마 음악계의 대표주자’ 박세준 음악감독과 ‘히트 OST 제조기’ 우지훈 작곡가가 협업해 완성한 곡이다. ‘빈센조’, ‘도도솔솔라라솔’, ‘앨리스’, ‘맨투맨’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최고의 드라마 음악 프로듀싱팀 ‘재미난 생각’의 박세준 음악감독과 우지훈 작곡가가 다시 한번 ‘라켓소년단’ OST로 의기투합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은다.
‘나를 찾아서’는 미디움 템포의 하우스리듬과 감성적인 락사운드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시원한 보컬 사운드로 힘차고 역동적이면서도 듣는 이로 하여금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가져다주는 곡이다.
여기에 최근 괴물 신인으로 불리는 실력파 가수 임단우가 가창에 참여해 신예라고는 믿기지 않는 노련한 실력으로 보컬리스트로서 매력을 보여준다. 임단우는 프로듀싱팀 ‘재미난 생각’의 전담 가수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박세준 음악감독과 우지훈 작곡가의 전폭적인 지지와 인정을 받고 있다.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레알 성장드라마다. 인간미 넘치는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꿈을 쫓는 이들의 순수하고 따뜻한 시선을 통해 시트콤적 재미와 휴머니즘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웰메이드 작품으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