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은, 최성현의 [그 은혜의 주님, GRACE]
첫 CCM 자작곡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 곡을 좋은 동역자 '최성현'과 함께 만들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달려온 모든 길이 주님의 은혜 안에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잠시 잠깐 삐걱거린다고 두려워할 필요도 불안할 필요도 없음을 느낍니다. 우릴 향한 변하지 않는 주님의 계획을 믿으며 하루하루 살아갈 힘을 얻습니다. 내가 작아 보이고 힘이 없더라도 크신 주님께서 완성해 가실 것입니다. 앞으로도 선하게 길을 이끌어주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두려울 때마다 우리 함께 고백해보면 어떨까요? 그 은혜의 주님!
이 곡은 '임주은'이 쓰고 편곡 방향성은 '최성현'이 잡아가 함께 시퀀싱 하였다. 2018년 11월 18일 주안장로교회에서 열린 'With Us' 찬양축제에 결선으로 뽑힌 곡을 발표한 것이다. 기존에 없는 CCM 장르로 다가간 점이 돋보이고 밝고 경쾌한 느낌과 함께 화려한 악기 소리가 귀를 즐겁게 해준다. Mix를 처음 도전한 '임주은'과 Vocal을 처음 도전한 '최성현'은 작곡을 전공한 아티스트이다. 자신의 분야가 아닌 부분을 도전하며 다소 긴장과 설렘으로 이 곡을 발표한다. 이 곡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하나님의 선하심이 드러나길 원한다고 한다.
17. 여호와께서 나를 돕지 않으셨다면 나는 벌써 적막한 무덤에 있었을 것입니다.
18. 여호와여 내가 "쓰러질 것 같아!"라고 외칠 때에 주의 사랑이 나를 붙들어 주셨습니다.
19. 내 마음에 큰 두려움과 걱정이 있었을 때에 주의 위로가 나에게 커다란 기쁨을 주었습니다.
시편 94편 17-19절 (쉬운 성경, 아가페)
Producer 임주은, 최성현
Lyrics By 임주은
Compsed By 임주은
Arranged By 최성현, 임주은
Vocals By 임주은, 최성현
Piano 임주은
Bass 최성현
Drums 최성현
Guitars 최성현
Synthesizers 임주은
Recorded By 최성현
Mixed By 임주은
Mastered By 강승희 @소닉코리아
Art Work By 임주은, 임주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