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6 의 전세계 기반 멜로우 컴필레이션 시리즈 [힐링 인 더 시티 나잇 4집] 발매!
그들의 색체를 담은 전세계 멜로우 힙합이 담긴 [Healin` in The City Night] 시리즈의 Instrumental 4집이 발매되었다. 드라이브, 데이트, 스터디 등등 일상 생활 속에서 듣기 편한 비트 위주로 이루어진 본 앨범은 매번 전체적인 완성도와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총괄 프로듀서 및 A&R으로는 'A June' 이 진행하였으며, 이번 역시 전세계의 'Jazzy HipHop', 'Chillout Hiphop' 씬을 이끌어가는 여러 아티스트가 참여하였다.
해당 컴필레이션에서 어렵지 않게 만나는 이름 'Captain BackPack'을 비롯하여, 노스텔지어 감성의 뉴질랜드 장인 프로듀서 'SoulChef', 일본 시부야 힙합씬에 혜성처럼 등장했던 'DJ Ezasscul', 'DJ Okawari'와 한 레이블의 식구였던 'Katrah-Quey' 그리고 Link6의 대표 주자인 'A June & J Beat' 및 'Soundstream'이 새로운 트랙을 담아주었다.
주목할 곡으로는 타이틀 곡 3번 트랙 "Eternal Sunshine" 이며, 'A June' 은 그의 SNS 채널을 통하여 동명의 영화를 본 후 감성을 담았다고 표현한 적 있으며, 오는 10일 연이어 발매예정인 'A June & J Beat' 의 새 정규 앨범 [Time Traveler] 에 쇼미더머니로 알려진 여성 랩퍼 'TOY' 및 하우스룰즈 객원 랩퍼로도 활동하였던 'Jake Pains' 가 함께한 랩퍼 버젼이 수록될 예정이다.
앨범명에 걸맞는 앨범 아트는 기존처럼 '에이준' 의 아트 디렉팅으로 한국의 야경을 담은 앨범아트를 진행하였으며, 포토그래퍼 '신준식' 작가 및 제이에프 커넥션의 디자이너 'G.minor'가 도움을 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