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컬리스트 '권영조'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TV 조선 에 합류!
2017년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 "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며 수준 높은 가창력을 선보여 유투브를 비롯 각종 인터넷에서 화제의 중심에 올랐던 신진 보컬리스트 '권영조'가 TV 조선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KISS" 라는 곡으로 대중 앞에 나선다.
피아노와 기타 등 각종 악기를 수준급으로 연주하여 본인이 직접 연주하며 노래하는 게 즐겁다는 '권영조'는 랩과 아이돌 위주의 가요 시장에 감미로운 목소리의 정통 발라드로 승부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권영조'는 닮고 싶은 롤모델로 '성시경'을 꼽았는데 오랫동안 시류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음악을 묵묵히 해 나가는 선배 가수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워온 만큼 본인 역시 인기에 휘둘리지 않고, 꾸준히 자신이 보여주고 싶은 음악적 감성을 표현하고 싶다고 했다.
OST 로 가요에 첫 번째 발걸음을 내딛은 '권영조'의 열정적인 도전을 응원한다.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세 번 째 곡 "KISS" 는 '권영조'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가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70년대 블루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펑키한 리듬이 인상적이다.
특히 빈티지한 오르간과 묵직한 베이스라인은 곡의 경쾌한 리듬과 함께 가벼운 만남 속에서도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남자의 심리를 표현한 감각적 가사와 잘 어우러져 한층 더 곡의 매력을 살려주고 있다.
'권영조'의 노래 "KISS" 는 'NCT', '수퍼주니어' 등의 앨범에 참여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작곡가 'ONESTAR'와 '조혜준'의 합작품이다.
특히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펑키한 코러스는 작곡가 'ONESTAR'가 직접 소화해 '권영조'의 가창력이 더욱더 돋보일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의 세 번째 곡인 '권영조'의 KISS가 드라마에 부드러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길 바란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사돈집에 얹혀살기'와 '창업 재 도전기'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 조선의 명품 시트콤이다.
평일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오후 8시 20분에 방송중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