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
다시 한 번 골든타임팀의 전화벨이 울린다!
드라마 ‘보이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보이스4 OST Part.1’ [Coming to you]
기존 시즌과는 다른 배경, 새로운 빌런과 함께 시즌4로 돌아온 화제의 드라마 ‘보이스’가 ‘그래쓰’의 ‘Coming to you’로 ‘보이스4’ OST의 포문을 연다.
여행 유튜버 ‘여락이들’의 멤버이자 다양한 콘텐츠로 화제가 되고있는 크리에이터 '그래쓰'가 참여한 'Coming to you'는 이번 시즌의 핵심인물인 초청력 살인마의 테마곡이다. 신비로운 느낌의 도입부부터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로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평소 그래쓰가 보여줬던 색깔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첫 OST 작업임에도 속삭이는 듯한 보이스와 디테일한 표현 등으로 노련하게 끝까지 감정선을 이끌어간 ‘그래쓰’의 가창력에 섬세함과 웅장함으로 긴장감을 극대화 시키는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더해져 드라마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Coming to you’의 작사와 작곡을 맡은 팀 ‘RGBY’는 K-POP, OST, 인디음악 등 다양한 음악 씬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노련한 프로듀서들이 모인 프로젝트팀으로, 이번 OST인 'Coming to you'를 비롯하여 다수의 작품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