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미와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신예 힙합 듀오 ‘MODEL MOB’
데뷔 싱글 [NEW NEW NEW] 공개!
‘MODEL MOB (모델 맙)’은 지코, 그레이, 크러쉬를 비롯한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과 콘서트 라인업을 함께한 랩퍼 ‘TAGGER’와 YG - JTBC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본명 김상원으로 화제를 일으킨 ‘VAAN’ 두 명으로 이루어진 힙합 듀오이다.
모델들의 워킹을 귀로 듣는 듯한 음악과 함께 새로운 롤 모델이 되어가겠다는 의미의 팀명처럼, 그들은 올해 6월에 발매했던 첫 프리뷰 곡 [VELVET] 보다 더욱 더 다듬어진 모습과 색채를 이 데뷔 싱글에 녹여냈다.
데뷔 싱글 [NEW NEW NEW]는 반복되는 나날과 쉽게 지나쳐가는 인연들에 지쳐버린 남자가 갑자기 눈앞에 나타난 여성에게 느낀 새로운 감정을 담은 팝 힙합 장르의 곡으로, 최근 EP [Underwater]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로안 (LOANN)’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본 음악 콘셉트에 맞는 완성도를 입혀주었으며, ‘FINE’이 감미로운 기타라인을, 영상 프로덕션 ‘Acd’가 뮤직비디오를 담당해 모델 맙이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을 영상화하는 데에 총력을 기울였다.
새로운 wave를 몰고 올 모델 맙의 활동은 이번 [NEW NEW NEW]를 시작으로 끊임없이 확대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