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 BREAK X Rohann (FIRST BITE 009)
피자 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가 뮤직 프로젝트 "PIZZA BREAK"의 새 작품, "PIZZA BREAK X Rohann (FIRST BITE 009)"을 공개한다. "FIRST BITE"는 유로코피자를 베어 무는 가장 맛있는 첫입이라는 의미로, 개성 있는 아티스트가 유로코피자와 함께 콜라보 트랙을 발매하는 싱글 프로젝트이다.
아홉 번째 콜라보 아티스트는 바로 랩퍼 “Rohann (이로한)”!
힙합 레이블 VMC의 소속 랩퍼 이로한은 개명 전 배연서(Webster B)라는 이름으로 고등랩퍼2에 참가하여 준우승이라는 아쉽지만 높은 성적을 거두고 힙합씬에 혜성처럼 등장한다. 해당 프로그램의 심사위원 중 한 명이었던 VMC의 대표 딥플로우는 그의 잠재력을 빠르게 확인하고 그를 자신의 레이블에 영입하게 되는데, 이로한은 그의 기대에 걸맞게 수작으로 평가되는 첫 정규앨범 및 여러 싱글들을 발매하여 그의 가치를 증명해내고 있다. 고등랩퍼 준우승이라는 타이틀을 벗고 아티스트로 성장한 그의 모습은 이번 유로코피자와의 콜라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이로한과 유로코피자의 콜라보 곡 “Smile”은 빈티지하고 묵직한 비트에 이로한의 유려한 랩핑이 어우러져 힙합 본연의 매력을 끌어낸 곡이다. 이로한은 곡을 통해 그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때로는 강렬하게 벌스로 옮겨 담아낸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PIZZA BREAK”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 로키 비츠(Loky Beatz)가 비트를 제작하였으며 밴드 프롬올투휴먼의 기타리스트 박재우가 기타 세션을 맡아 편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