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mma (제마/ YJ엔터테인먼트 소속)는 촉망받는 한류의 차세대 유망주로 일본 동경의 ESP대학 보컬과를 졸업 후, 한국의 YJ엔터테인먼트사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지난 4월25일 데뷔한 댄서블 록 (Danceable Rock) 창법의 여성 솔로 가수이다. '제마'는 소속사에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수년간 음악수업과 발성, 안무와 퍼포먼스 등의 트레이닝을 거쳐 지난 4월25일 제주도 해비치 호텔에서 개최되는 '한 중 일 국제 경제문화 친선교류 대회' 기념 행사를 통해 1st 디지털 싱글앨범 (음반제목/First Birst) 발표에 이어 7월에 음반 (음원)출시할 예정이다.
'Gemma'는 2008년도 미스코리아 일본대표 '진' 출신으로 수려한 미모와 가창력을 갖추고 있으며, 음악적 장르는 신개념의 칼라와 요소를 접목한 '댄서블 록'이다. 지난 4월25일 펼쳐진 '한 중 일 국제 경제문화 친선교류 대회'는 한중 수교 20주년을 맞이하여, 각국의 기업인과 소상공인들의 인적교류 활성화 및 아시아 비즈니스 문화교류를 위하여 개최되는 글로벌 문화행사로 당일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개최되는 '제1회 미스월드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첫 데뷔 무대에 오른 것이다.
동 행사는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의 기업 CEO 및 경제단체 관계자, VIP 인사들이 대거 참가하는 글로벌 문화 행사로 이 무대를 통하여 아시아의 스타로 급부상할 조짐이다. 제마의 이번 1st 앨범은 한국에서 작사. 작곡, 편곡과 녹음이 모두 이루어진 순수 한국의 음악 콘텐츠에 해당되며, 행사당일, 그녀의 정열적인 무대 매너와 매력 발산으로 인하여, 추후 각 국에 팬 층을 두텁게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마는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별도의 데뷔 일정을 가지며, 일본은 6월초 동경에서, 중국은 9월초 '한.중 수교 20주년 베이징 행사무대'와 때를 맞추어 이루어진다.
제마의 데뷔음반은 한국에서 작사. 작곡, 편곡, 세션과 녹음 등 이 모두 이루어진 순수 K-POP 으로 7월에 출반되는 1st Single Album 에 "Hello Solo"와 "쉿!"두곡을 수록하고 있다. 1번 트랙의 "Hello Solo"는 Rock적인 요소를 접목한 경쾌한 디지털 댄서블 락 으로서 후렴 부분의 파워 있는 매력의 포인트가 리피트 되며, 2번 트랙의 "쉿!"은 부점화 된 리듬으로, 최신 젊은 층에게 각광을 받는 트랜드적 요소와 그루브한 창법과 정적인 코러스 기법으로 신개념의 멋과 색시 함을 자아낸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