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셋의 무일푼 처녀 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가족 드라마 '기막힌 유산'의 ost '일편단심'이 발매되었다
이번 곡 ‘일편단심’은 태사자의 메인보컬 김영민이 가창을 맡게 되어 진한 감성과 애절한 호소력을 통해 드라마에 힘을 불어넣게 되었다.
" 난 그저 당신의 기쁨이길 바래요
난 그저 우리가 함께이길 원해요
시린 겨울 같은 삶도 당신과 함께라면
몇번이든 나에게는 봄이죠 "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따스한 연가, 일편단심은 솔직하면서도 가슴에 와닿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야기를 하듯 담담하게 시작하는 verse를 지나 절절한 호소로 이어지는 드라마틱한 대선이 돋보이는 곡 ‘일편단심’은 김영민의 탁월한 곡 해석력과 진정성 있는 보컬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일편단심'은 알리,영지,지아,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슈퍼주니어 성민,울랄라세션 등 최고의 보컬리스트들과 수많은 ost를 작업해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kbs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은 월~금 kbs1를 통해 오후8시30분에 방송된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