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R&B 싱어송라이터 '죠소울'. 1st Digital Single [Open My Door] 발매.
이미 SNS와 유튜브의 비디오 컨텐츠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입증받은 '죠소울(jawsoul)'이 오는 2월 23일 1st Digital Single [Open My Door] 의 발매와 함께 그 출사표를 던졌다. 그간 '이승철', '반하나', '지아' 등의 뮤지션들과의 협업과, 다양한 드라마 Ost의 작곡 등을 통해 송라이팅 능력을 검증 받았던 아티스트 '죠소울'. 이러한 다년간의 내공이 돋보이는 테크닉과 섬세한 감성의 표현을 무기로 한 그의 첫 번째 앨범 [Open My Door]은 그의 음악적 파트너이자 신예 비트메이커인 작곡가 '한밤(midnight)'과의 협업을 통해 그 가치를 더했다.
두 번째 트랙이자 [Open My Door]의 타이틀곡인 "Baby It's you"는 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죠소울'의 대중적 역량 또한 여지없이 드러나는 곡이다. '소년, 소녀를 만나다.'라는 전통적이고 감성적인 플롯으로 시작되는 "Baby It's you"는 한 남자의 고백 대신 입맞춤으로 시작되는 영화 속 한 장면같은 느낌을 고스란히 담은 가사와, '죠소울' 특유의 아름다우면서도 극적인 표현력. 작곡가 '한밤(Midnight)'의 다채로운 피아노 연주로 완성되었다.
앨범의 제목 [Open My Door]와도 적절히 교차되는 자켓 이미지처럼, 아티스트 '죠소울(jawsoul)'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이라는 문의 작은 열쇠구멍 밖으로 보이는 무한한 세계로 나가 그 동안 쌓아온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펼치겠다는 당찬 포부와 함께, 대중들 또한 그만의 음악세계로 들어와 함께 해주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검증된 신인. '죠소울(jawsoul)'의 다채롭고 새로운 음악을 통해, 우리들의 눈과 귀가 즐거워질 앞으로를 기대하며, 그의 첫 번째 Digital Single [Open My Door]은 앞으로 그가 보여 줄 무수한 가능성의 시작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