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tional Groove 밴드 '그레이트리(GrayTree)'
첫 번째 싱글, [그댈 만나러 가는 길]
20대의 절반을 오롯이 음악에 대한 열정만으로 달려온 두 젊은 뮤지션이 긴 준비기간을 거쳐 데뷔 싱글을 들고 우릴 찾아왔다.
‘그레이트리(GrayTree)’는 Mnet의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소년 24’ 에 출연하여 많은 팬덤을 확보했지만 오랜 꿈이던 뮤지션의 길을 택한 보컬 '남궁원'과 감각적인 베이스 연주에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차세대 베이시스트 '이동재'로 구성된 2인조 밴드로, 수 년간의 라이브 활동을 통해 연주력을 다져왔고 자작곡을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성을 탄탄하게 구축해 나가고 있다.
그들의 음악에는 이제 막 20대가 된 여느 젊은이들의 꿈과 사랑, 걱정과 상실 그리고 그것들을 어루만져주는 희망이 풋풋하게 베어있다. 보컬 남궁원의 자작곡인 [그댈 만나러 가는 길]은 그 중에서도 사랑을 노래하고 있다. 연인을 만나러 가기 전에 느끼는 떨림과 설렘을 그루비한 리듬과 재즈틱한 화성, 풍성한 사운드, 그 위에 수줍게 써놓은 가사를 통해 표현하였다.
앞으로 꾸준한 라이브 무대와 음원 발표를 계획 하고 있는 밴드 그레이트리(GrayTree). 두 동갑내기 뮤지션들이 우리에게 들려줄 그들만의 감성을 기대하며 20대와 함께 성장하는 그들을 지켜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