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국내 첫 내한공연이 확정된 이탈리아의 훈남 디제이/프로듀서/리믹서 Bsharry와 Dodaro의 콜라보!
이국적, 정열적인 분위기로 가득한 매력적인 하우스 튠! [O Sarracino]!
2013년 9월, 서울 Woobar에서 첫 내한공연! 이탈리아 댄스 뮤직 특유의 유쾌함과 재지한 바이브가 근사하게 어우러지는 일렉트로스-스윙 스타일 하우스 튠! Bsharry (본명: Giacomo Bisciarri)는 이탈리아 태생의 디제이/프로듀서/리믹서이다. 훤칠하고 매력적인 외모와 함께 탄탄한 음악성을 겸비한 그는 이탈리아의 라디오3 네트워크에서 두 개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이탈리아의 유명한 클럽인 VANILLA에서 레지던트 디제이로 플레이하며 자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많은 클럽, 파티에서의 디제잉,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싱으로도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그는 수많은 리믹스 컨테스트에서 우승할 정도의 탁월한 리믹스 실력으로 유명 아티스트들의 리믹스 작업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한편 그는 2013년 가을, 첫 국내 내한공연을 통해 본인의 디제잉 셋을 한국의 댄스뮤직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본작 "O Sarracino"는 동료 아티스트 Dodaro와 함께 한 싱글로이탈리아 댄스뮤직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이국적인 멜로디와 재지한 바이브, 경쾌한 하우스 리듬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일렉트로-스윙 스타일의 클럽, 댄스플로어용 일렉트로-하우스 튠이다. 발매 당시 유럽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국내의 댄스/클럽 음악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을 통해 잘 알려져 있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