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필요한 건 오직 목소리, 두왑사운즈가 다섯 번째 목소리로 돌아온다.
2016년 첫 번째 싱글 ‘나도 그래’를 시작으로 다양한 커버 영상과 오리지널 곡들을 들려준 두왑사운즈가 오랜만에 싱글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 ‘그대여’는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면 떠오르는 것들, 바라보고 있으면 사랑하는 사람을 떠오르게 하는 것들을 통해 작곡가가 어떤 마음으로 ‘그대’를 바라보는지 그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감각을 공유하게 될 것이다.
그들의 이름의 유래인 ‘두왑’이라는 장르로 새롭게 발매되는 싱글 ‘그대여’는 발랄한 리듬에 독특한 이랑의 목소리가 함께해 친숙하지만 색다른 감각을 선물할 것이다. 곡과 가사를 이번 노래의 메인 멜로디를 부른 알토 이랑이 썼으며, 편곡은 리더이자 테너 호민이 작업했다. 또한 그들이 새롭게 작업한 스튜디오 에잇블록뮤직(8Block Music)은 처음 함께 작업했다는 사실이 무색할 만큼 두왑사운즈의 색깔과 생각을 잘 표현했다.
이번 앨범은 멤버교체가 이루어진 후 발매되는 첫 싱글이라는 점에서 그들에게 의미가 있다. 새로운 멤버(소프라노 김현진, 베이스 김종현)들의 목소리로 채워진 이번 노래로 새로운 팀의 시작을 알리고자 한다.
올 여름, 사랑 받는 그대에게 선선한 밤공기 같은 노래가 되길 바라요. -호민(두왑사운즈 테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