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SPACE x TROPHY CAT = COMSMAN 첫 번째 프로젝트 [우리만의 우주로]
COMSMAN(컴스맨)은 20년 차 베테랑 패션 디자이너 문정욱 디렉터가 기획하고 에스와이패션에서 제작 및 지원하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대중이 생각하는 패션의 인식을 넘어 누구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컴스페이스만의 가치를 문화적 서비스로 제공하고 싶고 컴스맨은 그 첫 번째 시도가 될 것이다"라는 문정욱 디렉터의 염원을 담았다.
컴스맨은 가수 겸 뮤직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아우라(AOORA)가 노래와 안무, 비주얼을 비롯해 리더 겸 연출을 맡고 프로듀서 프라이데이(FRIDAY)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시즌별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컴스페이스TV'와 아우라(AOORA)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첫 싱글 '우리만의 우주로'는 80년대 정점이었던 Disco와 Funk의 빈티지 느낌을 살리면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몽환적인 가사와 함께 레트로 분위기가 래퍼 스마일리($milli)의 피쳐링으로 한층 더 청각을 자극시키는 곡으로 탄생했다. 멀티아트팀 팀포뎃(Team4det)의 디렉팅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는 레트로의 느낌이 물씬 나 보는 재미 또한 선사한다.
10월 19일 서울 패션위크 런웨이에서 데뷔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첫 활동을 시작하는 컴스맨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음악과 패션이 결합한 새로운 문화 패러다임을 준비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