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 달리 (Hey Dali)' [이별은 비움]
'더 키친 (The Kitchen)' 이라는 싱어송라이터 프로젝트그룹의 멤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으로 각종 방송음악, 가요 작ㆍ편곡 및 밴드 세션 활동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던 뮤지션 '유달리' 와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 '써니힐' & '데이브레이크' "들었다놨다" , '헬로비너스' "Romantic Love" , '나인뮤지스' "휴지조각" 등의 노래를 작곡 및 편곡했던 작곡가 '서재하' 와 만든 프로젝트 그룹이다.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 의 코러스로 '유달리' 가 참여하면서 둘의 행보는 계속 이어져왔으며 위에서 열거한 '써니힐' & '데이브레이크' "들었다 놨다" , '헬로비너스' "Romantic Love" , '나인뮤지스' "휴지조각" 등의 노래들을 같이 작업했다. 이번 앨범에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14회 대상 수상자이자 1집 정규 앨범 [Close To You] 를 발표한 바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유해인' 이 피아노 세션으로 참여하여, 한층 더 깊은 울림을 더해 주었다.
"아무 것도, 아무 말도, 아무 일도" 는 옛 사랑에 대한 꿈을 꾸고 어둠 속에서 깨어나 슬픔에 잠겼던 감정을 노래한 독백과 같은 곡이다. 허스키하면서도 담담한 목소리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져 더욱 공허하고 쓸쓸한 느낌을 자아낸다.
작사,작곡,편곡 : '유달리'
Piano : '유해인'
Mix & Master : HR MUSIC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