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 (Lafee)', '케빈 (Kevin)' [Only You]
지난 여름, M.NET에서 방영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이하 (너.목.보)에 출연하여 큰화제를 모았던 '라피(Lafee)'와 지난 8월 데뷔한 '서커스 크레이지'의 멤버 '임대헌(KEVIN)'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수많은 네티즌들의 극찬을 받았던 두 사람은 미국 L.A 출신이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LAFEE'의 경우 최근 네이버에서 진행된 뮤지션리그에서 자작곡 "LET GO"와 "LOCKED AWAY"라는 곡을 선보이며 TOP 10에 진입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로 탑 리거가 되었고, '임대헌' 군과 함께 COVER한 'ARIANA GRANDE' 곡 "ALMOST IS NEVER ENOUGH"로 또 한번 TOP10에 진입하기도 하였다.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이번 "ONLY YOU"를 필두로 뮤지션으로서의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LAFEE'와 'KEVIN'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01. "Only you"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잔잔한 미디움 템포의 듀엣 곡으로 '엑소', '미스에이' 등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팀 '아트로닉 웨이브스'와 젊음 감각을 지닌 요즘 핫한 작곡가 'Esbee'가 함께 참여했다. 어쿠스틱 편곡으로 '라피(Lafee)'와 '케빈(서커스 크레이지)'의 개성있는 목소리를 한층 더 감상할 수 있다. '나얼', '김범수', '거미', '에디킴' 등 유명한 가수들과 작업하는 '권한얼'이 기타 세션으로 참여하여 어쿠스틱한 느낌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가을감성에 맞춰 달콤하면서 귀여운 연인들의 사랑을 잔잔하게 얘기하는 이 노래는 가을 푸른 하늘 밑에서 커피한잔과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한다면 더욱 그 향을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또한 이곡의 믹스를 맡은 'Lorne Bregitzer'는 'Eminem', 'D-angelo', 'Jill Scott', 'Common' 등 미국 유명 아티스트들의 믹싱 엔지니어로 활약했으며 현재 'Artronic Waves'의 전담 엔지니어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