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카이슨 (L.Kaison)' - [AMPM]
'엘카이슨 (L.Kaison)'이 프로듀서 ‘스트릿 댄서 (Street Dancer)’를 만나 첫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디지털싱글 [AMPM]은 세 단어로 표현할 수 있다. 낮과 밤, 그리고 드라이브. 어쩐지 운전대를 잡으면 바깥 풍경 따라 감정이 솔직해지곤 한다. 제주도 해안가에서의 낮, 그리고 고된 하루의 끝에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밤. 이 각기 다른 두 상황이 가져다주는 극명하게 다른 감정들을 표현해보고 하는 의도로 제작되었다.
- Track 01. "Ocean Drive (Prod. Street Dancer)"의 배경은 제주도의 해안도로이다.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모든 것을 잊고 너무도 청량한 하늘과 바다의 조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었던 2017년 제주도에서의 여름은 기분좋은 기억으로 이따금씩 찾아와주곤한다. 그 때의 기분을 곡으로 기록해뒀다.
- Track 02. "Night Out (Prod. Street Dancer)"는 고된 하루의 끝에서 차디찬 밤공기와 함께 찾아오는 고독함, 외로움을 묘사한다. Ocean Drive와 달리 우울하다면 우울한 곡이지만, 이면에는 그 모든걸 딛고 일어나려는 위를 향한 의지가 있다. 감상 포인트가 있다면, 소용돌이 치는 여러가지 감정들을 상징하는 키워드들이 가사 곳곳에 숨어 있다. 방해물을 상징하는 신호등의 노란불, 목표하는 꿈을 상징하는 Northern Lights (북극광 / 오로라), 모험을 상징하는 고속도로 등등, 여러가지 은유적 표현들을 생각해보며 감상하는 것도 묘미가 될수 있을듯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