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탑 밴드 시즌1의 우승자 '톡식' [광고천재 이태백] OST 참여!
치열한 광고판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Toxic의 "Just A Man In Love"
일본의 전설 쿠와타 케이스케와 오준성 작곡가의 만남!
KBS 탑 밴드 시즌1에서 우승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은 '톡식'이 음악감독 오준성과 만났다! 톡식이 참여한 [광고천재 이태백]의OST가 공개된 것! '광고천재 이태백'은 진구-박하선-한채영 등의 주연으로 아무 스팩 없는 주인공이 광고계에서 최고가 되고자 꿈을 향해 달려간다는 20대를 위한 희망찬 내일의 이야기이다. "Just A Man In Love"는 일본 최고의 가수 '쿠와타 케이스케'의 노래인 "Just A Man In Love"를 오준성만의 느낌으로 편곡하였고,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달달한 멜로디와 김정우의 거칠면서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 김슬옹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울려, 주인공 이태백의 마음을 달달하게 표현하였다.
원곡자인 '쿠와타 케이스케'는 일본의 대표 싱어송 라이터이자, 일본의 전설적인 그룹인 '사잔 올스타즈'의 리드보컬로 "Just A Man In Love"는 발매 당시부터 일본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이 곡을 오준성 작곡가가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광고천재 이태백]에 특별히 쓰이게 되었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음악감독인 오준성은 '풀하우스 TAKE 2' '꽃보다 남자', '신의', '시티헌터',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등 드라마 OST를 맡아 히트시킨 작곡가로,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악차트 1위를 기록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OST 작곡가이다. 이 후 신인 밴드 에덴, 음원의 절대강자 어반자카파,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는 시크릿,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보이스맨 등 최고의 가수들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