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첫 번째 CCM정규앨범 [십자가 그 사랑이] 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CCM가수 '하니' 가 1집 앨범 발매 약 3년 6개월 만에 발표 예정인 2집 앨범 [동행] 의 수록곡들을 차례대로 먼저 공개한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이번 음원은 "Deep Cries Out (외치네 깊은 곳에서)" 은 'William Matthews' 의 곡이자 2011년 Bethel Live 앨범의 수록되었던 "Deep Cries Out" 을 번안하여 편곡하였다. 이번 '하니' 의 "Deep Cries Out (외치네 깊은 곳에서)" 는 세련되고 감각있는 프로듀서으로 잘 알려진 '최요한' 의 편곡과 프로듀싱으로 트랜디한 일렉트로닉 편곡 사운드와 정상급 세션들의 악기 연주, '하니' 만의 시원하고 파워풀한 가창이 더해져 풍성하고 화려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대형기획사 보컬트레이너, 가수 및 연습생들의 보컬 디렉터로 활동 중인 '하니'. 청소년과 다음 세대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는 그녀는 빠르게 변화하는 대중문화 및 자극적인 대중음악과 가사 가운데 노출되어 있는 아이들을 위해 그들의 문화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채워지고 하나님을 노래하며 자유롭게 예배할 수 있길 소망하며 이번 음원을 제작, 발표하게 되었다. 첫 번째 수록곡 "Deep Cries Out (외치네 깊은 곳에서)" 발표 이후 계속해서 2집 앨범 ‘동행’의 곡들을 차례대로 선 공개 할 예정인 그녀의 음악과 삶, 그리고 주님과의 ‘동행’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