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블랙뮤직의 새로운 정의를 내리다..
FLEXWAG (플렉스웨그) 의 첫번째 컴필레이션 음반인 [.zip z01]이 발매되었다. FLEXWAG (플렉스웨그)는 플렉스(FLEX)+스웨그(SWAG)의 합성어로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합한 뉴미디어 플랫폼으로써 대한민국 힙합과 알앤비 음악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하는 블랙 뮤직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 브랜드이다.
FLEXWAG (플렉스웨그)의 컴필레이션 음반 발매의 목적은 기존의 발매되었던 아티스트 음반들에 대한 재조명과 더불어 새로운 콘텐츠로 재가공함으로써 대중들에게 한번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한 것으로, 대한민국 힙합과 알앤비 음악에 대한 뉴미디어 프로덕션의 방향성을 새롭게 제시하고 있다.
첫번째 컴필레이션 음반에는 총 10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김고야드, Jimmyy : Jimmy, V1VA (비바), 처리 (Churry), 자니초이 (ZANI CHOI), RUBREW, 한끗, Old Clothez, 정성민, 조상하, QuvicBoy, 본 보야지 (Bon Voyaze) 등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였고, 멜로우 힙합부터 트랩, 붐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힙합 음악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FLEXWAG (플렉스웨그)의 컴필레이션 음반 [.zip] 시리즈는 매월 말에 발매 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실력 있는 대한민국의 힙합과 알앤비 아티스트들의 참여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