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너와 나의 모든 날들을' 런칭!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 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가족 드라마 '기막힌 유산'의 ost '너와 나의 모든 날들을'이 발매되었다
이번 곡 ‘너와 나의 모든 날들을’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장르를 가리지 않는 뛰어난 음악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밴드 ‘레이디스’가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 한 순간도 나 놓치지 않을게
널 만났던 그때 그 순간처럼
떠나는 지금도 시간이 멈춘 듯 해
사랑해 너와 나의 모든 기억들을 "
애달픈 이별의 순간마저 사랑하겠노라는 절절한 마음이 담긴 가사가 돋보이는 곡 ‘너와 나의 모든 날들은’은 레이디스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하며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으며, 3옥타브를 넘나드는 드라마틱한 가창력을 통해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 하고 있다.
그동안 드라마 MBC ‘이몽’,‘태양의 도시’,SBS ‘마녀의 성’등의 ost에 꾸준히 참여해왔던 레이디스는 이번 ‘기막힌 유산’ ost를 비롯 최근 다수의 작품에 가창자로 낙점되며 앞으로 ost 시장에서의 신선한 기대주로의 등극을 기대케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너와 나의 모든 날들은'은 알리,영지,울랄라세션,지아,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슈퍼주니어 성민 등 수많은 명품 뮤지션들과 ost 및 앨범작업을 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음악을 통해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kbs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은 월~금 kbs1를 통해 오후8시30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