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시스' [이 세상의 로뎀나무]
'이아시스(iasis)'라는 팀명(작사 송주연, 작곡 송지혜)은 헬라어로 힐링(healing)을 뜻합니다.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영감으로 어두운 시대를 힘겹게 버티는 그대의 마음 깊숙이 낫지 않는 상처도 회복시키는 '위로의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을 팀 이름에 담았습니다. '이아시스'의 소속 멤버는 영화 'lovelovelvoe' ost 작사를 시작으로 다수의 가요, 성가곡의 작사가로 활동 하고 있는 '송주연'과 월간초롬의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작곡가' 송지혜입니다.
[이 세상의 로뎀나무]는 크로스웨이미디어 대표 '임동혁'의 CCM제작 프로젝트에 당선되어 '전준' PD의 프로듀싱으로 완성되었으며,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한스밴드' "You smile don't cry"로 잘 알려진 가수 '이유미'가 보컬로 참여하였습니다. [이 세상의 로뎀나무]는 피할 곳 없는 진흙탕 같은 현실 속에서 고달픈 각자의 인생의 여정을 걷노라니 나도 모르게 메마른 눈물과 진한 공허함으로 말라 비틀어진 가슴을 칠 때, 함께 울어줄 수 있는 촉촉한 빗방울 같은 멜로디와 가사로 따스하게 어루만져주고 있습니다.
길이 열리지 않을 것 같은 답답한 현실과 고통, 절망의 막막한 순간에 모든 것 다 아시는 하나님께 맡기고 어리광부리는 아이처럼 '안아주세요.' 라며 있는 모습 그대로 그분께 나아가 쉬고, 또 새 힘을 얻어서 다시 뚜벅뚜벅 길을 걸어가기를 원하고 또 그렇게 할, 그대의 걸음에 참 위로와 사랑을 담아 이 곡을 전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