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그랜드(The Grand) [겨울,그리고 너]로 감성 발라드 선보여..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더그랜드(The Grand)가 신곡‘겨울,그리고 너’를 통해 겨울 발라드 시장을 겨냥한다. 더그랜드(The Grand)는 총 2곡의 트랙으로 구성된 새로운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21세기형 유영석이라는 별명에 맞는 감성적 음악을 선보였다. 지난 2012년 8월, 9월에 발매된 음반에 이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그는 이번 앨범에서도 전매특허라 할 수 있는 서정적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삿말,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편곡기법 등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한껏 발휘하고 있다.
첫번째 트랙에 실려있는 타이틀 곡 "겨울,그리고 너"는 사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던 남자의 냉정했던 행동을 겨울에 비유한 곡으로, 최근 들어 불고 있는90년대 음악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려 했다. 그는 90년대 스타일의 편곡과 최근의 편곡기법을 적절히 혼합하여 향수를 일으키면서도 촌스럽지 않은 느낌을 주었으며 가사지향적이면서도 귀에 맴도는 멜로디라인을 차용하여 곡에 대한 집중도를 더했다.
두번째 트랙 "그려본다"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그린 곡으로 더그랜드(The Grand)가 직접 연주한 기타반주와 속삭이는 듯한 창법이 편안히 들을 수 있는 발라드곡으로 완성되었다. 감상에 방해가 되는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려 했다는 이 곡은 간결한 곡 구성과 깔끔한 편곡이 돋보인다. 최근 4개월 사이에 벌써 3개의 싱글 앨범을 선보인 그는 음악인으로서 자신이 선보이고 싶은 음악을 꾸준히 발매할 계획이라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