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알이에스티 (R-EST)'의 새로운 싱글 [Chillin' Music] 발매!
'알이에스티 (R-EST)'는 2003년 '신의의지 레코드'의 컴필레이션 앨범 [People & Places Vol.1]으로 데뷔하여, '신의의지 레코드'와 계약 후, 2004년 부틀렉 [What U gonna pick?]을 활동을 시작했다. 팔로알토(Paloalto), 라임어택(RHYME-A-), 바이러스(VIRUS), 엘큐(ELCUE) 등과 함께 소속 되어 활발하게 각종 언더그라운드 공연을 통해 팬 층을 확보해왔고, 2007년 엘큐와 함께 INC(아이엔씨)라는 그룹을 결성해 '킹더형 레코드'와 계약 후 싱글과 2장의 미니앨범을 발매 하였다.
2011년에는 솔로로 활동하며 첫 번째 정규작인 [T.F.O.N]을 발매,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이 앨범은 정기고, 자이언티, 라임어택, 소울맨, 샛별, 팔로알토 등 절친한 동료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완성된 음악을 보여주었다. 이후, SMG(Standart Music Group)와 ALIVE를 통해 두 장의 싱글 앨범인 [보고 싶어]와 [City Of Dream]을 발매하여 활동을 이어 갔다. 최근 소속사인 ALIVE와 계약 종료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 앨범인 [Chillin' Music]은 직접 작곡, 편곡에 참여하여 기존의 음악 스타일 위에 트랩과 덥스텝 요소를 적절히 녹여낸 힙합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 위에 더욱 견고하고 강렬해진 랩을 들려준다. 뮤직비디오는 최근 조브라운(Joe Brown)과 대팔(Daephal)이 의기투합한 영상팀인 다이스크림(DICEREAM)과 함께 작업하였으며, 음악과 어우러지는 강렬한 영상으로 더욱 재미를 더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