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OST Part.3 가수 손디아(Sondia) 참여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의 세 번째 OST에 가수 손디아가 참여한다.
'언더커버' OST Part.3 '나의 하루'는 고단한 삶 속, 하루의 시작과 그 끝엔 사랑하는 사람으로 채워져 있어 내일을 꿈꿀 수 있다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폴킴의 히트곡 '너를 만나', '마음', '길' 등을 작곡한 프로듀서 Donnie J(도니 제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Joseph K(조셉 케이)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동안 '나의 아저씨',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어쩌다 발견한 하루’, ‘블랙독’, ‘이태원 클라쓰’, ’18 어게인’, ‘ 안녕? 나야!’ 등 다수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풍부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손디아는 '나의 하루'를 통해 따스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진희, 김현주를 비롯해 허준호, 정만식, 이승준, 권해효, 한고은, 박근형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