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신곡 'Not Shy' 발매!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의 거침없는 사랑이 시작된다!
- 신곡 'Not Shy', 엔딩 따윈 상관없는 거침없는 사랑! "어차피 내 거니까"
- 사랑 표현 역시 남다르다! 박진영 X ITZY 최상의 시너지 폭발!
- K팝 대표 프로듀서 총 집합! 켄지-런던노이즈-이스란 등 최강 작가진 모여 차트 점령 예고
- '무대 장인' ITZY, 역대 최고난도 파워 퍼포먼스로 쾌감 선사! K팝 팬심 사로잡다!
ITZY가 미니앨범 'Not Shy'(낫 샤이)를 통해 거침없는 사랑을 노래한다!
언제나 솔직하고 당당하게 '나'를 이야기하던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데뷔 후 처음으로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Not Shy'는 강렬한 색소폰 소리와 빠른 비트가 특징인 신나는 업템포 R&B 댄스 곡으로 엔딩 따윈 신경 쓰지 않고, 사랑에 빠진 현재 감정을 솔직하게 나타낸다. 그야말로 ITZY다운 방식으로 다가가고 표현하며 톡톡 튀는 청량음료 같은 시원함을 선사한다!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은 ITZY스러운 사랑 노래를 위해 작사에 심혈을 기울였다. “너를 원해 뭐 어때 cuz I'm not shy 넌 빨리빨리 대답할 필욘 없어 어차피 내 거니까" "날 보고 있기만 하면 돼" 등의 가사로 사랑의 감정을 가감 없이 표출했다. 여기에 Z세대를 저격하는 젊은 음악가 Kobee(코비)의 감각이 더해져 임팩트 강한 사운드가 완성됐다.
박진영은 “이번 노래는 ITZY의 에너지를 마음껏 표출하는 데 중점을 뒀다. 안무 역시 힘이 넘치면서도 멋스럽게 완성됐다”라고 설명했다. 그의 말처럼 'Not Shy' 퍼포먼스는 ‘무대 장인’으로 정평 난 ITZY의 매력을 극대화해 보여준다. 멤버들 역시 지금까지의 활동곡 중 이번이 가장 어려운 안무라고 밝혀, 엄청난 연습량을 짐작케 했다.
‘Not Shy’ 뮤직비디오는 속도감 넘치는 장면들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고, 한 치 오차 없는 군무 신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멤버들은 이번 뮤직비디오에 정말 많은 공을 들였다. 장장 5일 동안 촬영하며 완벽에 가까운 작품을 완성했다. 예지와 류진은 황무지를 누비는 자동차 추격 신을 생생하게 살리기 위해 미리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등 열의를 드러냈다.
신보는 타이틀곡 포함 'Don’t Give A What'(돈트 기브 어 왓), 'Louder'(라우더), 'iD'(아이디), 'SURF'(서프), 'Be In Love'(비 인 러브)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K팝을 대표하는 작가진들이 모든 트랙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는 점이 놀랍다.
'Don’t Give A What'은 샤이니, GOT7 등과 함께 작업하며 감성적인 가사를 선보인 작사가 이스란, 트와이스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에 참여한 이우민(collapsedone)이 의기투합한 노래다.
'Louder'는 트와이스, 에이핑크 등과 함께하며 ‘걸그룹 전문 작곡가’로 유명세를 떨친 Dr.JO(닥터조)가 노랫말을 썼다.
‘SURF’는 현재 빌보드 월드 차트 및 스포티파이 스트리밍차트 신기록을 쓴 작사팀 ‘danke(당케)'와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영국 프로듀싱팀 LDN Noise(런던노이즈)가 편곡을 담당했다.
K팝 팬 사이에서 ‘띵곡 제조기’로 불리는 KENZIE(켄지)는 마지막 트랙 'Be In Love'의 작사, 작곡을 맡았다. MosPick(모스픽), Young Chance(영 찬스), 작사팀 danke(당케) 등 가장 핫한 작가진의 든든한 지원사격도 눈 여겨 볼 요소다.
데뷔곡 ‘달라달라’의 뮤직비디오가 지난 6월 유튜브 조회 수 2억을 돌파하며, 데뷔 1년 4개월 만에 2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그룹으로 등극한 ITZY. 지금까지 발표한 3곡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를 모두 더하면 무려 5억 5천에 달한다. '조회 수 신흥 강자'의 새 뮤직비디오에 관심이 모아지는 건 어쩌면 너무 당연하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눈부신 비주얼과 시선을 사로잡는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은 완벽 조화를 이루며 '최강 밸런스'를 자랑한다. 그룹이 가진 독보적 매력과 중독성 강한 신곡 'Not Shy'로 K팝 시장을 장악할 전망이다.
데뷔곡 '달라달라'를 시작으로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까지 모든 활동곡을 성공시키고,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ITZY는 이번 노래로 '4연속 히트'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