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OST Part.2 손디아(Sondia), 김준휘 듀엣
화제의 JT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두 번째 OST에서 'OST 장인' 손디아와 '싱어게인' 김준휘가 호흡을 맞췄다.
'언더커버' OST Part.2 '외딴길에서'는 김준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손디아의 진정성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또한 혼자라고 느껴지는 외로운 삶 속에서도 나와 함께 걸어주고 울어주고 지켜주는 누군가가 있다는 희망을 담은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마음속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손디아는 나의 아저씨',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태원 클라쓰', '안녕? 나야!' 등 다수 웰메이드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극에 몰입도를 높였고, 김준휘는 싱어게인 '10호 가수'로 출연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명품 보이스로 주목받았다. 여기에 허각의 '바보야'를 비롯해 포맨(4MEN), 길구봉구, 이예준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박강일이 참여해 진한 감동의 '외딴길에서'를 완성시켰다.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진희, 김현주를 비롯해 허준호, 정만식, 이승준, 권해효, 한고은, 박근형 등 탄탄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