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세계 X '권진아'
웹툰 '소녀의 세계' 컬래버 음원 '문턱'
10대 소녀들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를 세밀하게 그려내 수많은 독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던 네이버 월요 웹툰 '소녀의 세계'는 독보적인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와 만나 더욱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한다.
'문턱'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권진아의 섬세한 전달력과 보이스가 더해져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곡으로, 일기를 쓰듯 담담히 쓰여진, 주인공 '나리'를 비롯한 많은 독자들이 공감할만한 가사가 특징적이다. 특히나, 이 곡은 웹툰의 스토리 라인과 감정선에 맞게 '권진아'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것으로 진정성을 더했으며, '다이나믹 듀오', 'SURAN', 'Beenzino' 등 다수의 뛰어난 뮤지션들과 협업을 함께해 온 'Philtre'가 편곡을 맡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권진아'는 그동안 본인만의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공감과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최근 전곡 프로듀싱한 EP '우리의 방식'을 통해 또 한 번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모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멜로가 체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OST 분야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이번 '소녀의 세계' 컬래버 음원을 통해서 보여질 '권진아 표 감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