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언 탁월한 DJ, 뮤지션이자 프로듀서. 월드뮤직을 현시대 감각으로 바꾸는 능력자!! DJ Farrapo와 월드싱어 Yanez!! 브라질리언 월드뮤직에 레게, 덥, 쿠바스윙, 재즈 등을 아주 환상적으로 크로싱한 매력만점 정규작 [Alien Na Favela] !!
이탈리아 출신의 끼넘치는 두 아티스트 DJ Farrapo와 Yanez. 그들은 발칸음악 같은 전통음악, 월드뮤직에 매료되었으나 그에 치우치지 않고 현시대 감각을 가미하여 신선하고 매끄럽게 새로운 월드튠을 만들어 내는 능력자로 말할 수 있겠다. 싱어를 맡고 있는 Yane의 경우 이태리 볼로냐 출생이나 브라질 연안에서 자라왔기에 더욱 월드뮤직의 그 뿌리를 두고 있다. DJ Farrapo 역시 볼로냐 출생으로 80년대 후반 볼로냐의 밴드에서 키보디스트를 맡으며 음악적 경험을 키워 오다 차츰 퓨전 장르를 이용한 비트메이커로 거듭난다.
세계각지의 음악과 소리들을 모아 힙합은 물론, 쿠바스윙, 덥, 레게, 집시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크로싱하는 그들의 실력은 이미 유럽전역에서 그들이 독보적일 수밖에 없는 유일무이한 강점이다. 본 작 [Alien Na Favela]는 DJ Farrapo와 Yanez의 2012년 신(新)정규작으로 브라질리언 월드뮤직에 레게, 덥, 쿠바스윙,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아주 환상적으로 크로싱하여 매력만점의 콜라보 튠 31개 트랙을 수록한 앨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