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에 출연했던 황인선이 신박한 리듬의 트롯트 음악을 들고 돌아왔다. "서바이벌계의 프로 참석러"로 불리는 황인선이 지난 1년 동안 트롯트 장르를 갈고 닦아 미스 트롯에 참여했고, 장윤정 심사위원의 "무조건 버텨라! 버티면 뭐가 되도 된다"는 말에 감동받아, "버티고개"라는 노래로 컴백했다.
"이번엔 잘 되겠지!" "내일은 잘 되겠지!" 희망을 갖고 사는 사람들에 바치는 희망가인 [버티고개]는 트로트에 EDM을 접목한 곡으로 누구나 들으면 기분이 좋고 따라부르고 싶고, 에너지가 솟는 노래다.
이번 곡은 디지털 음원 제작사인 [모모콘]과 [뉴플래닛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고 천재 EDM작곡가로 불리는 래피가 작곡에 참여 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버티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황인선의 [버티고개]를 듣고, 마음의 위안을 얻고 다시 에너지를 받아, 각자 인생의 힘든 버티고개를 잘 넘어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본업인 가수외에도 MBC ‘싱글벙글 쇼’ 고정 게스트와 BTN 라디오 ‘이모티콘 황인선입니다’의 DJ 활동도 이어가고 있는 황인선은 올해 새롭게 연기에도 도전하는 만큼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곡 ‘버티고개’는 3월 15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하고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xecutive producer : 모모콘, 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Producer : 이재국, 이종서
작사 : 이재국
작곡 : 래피, BUYER
편곡 : BUYER
Guitar : 박현성
Recording : MC haNsAi @ Medicine Music Studio
Mixing : BUYER
Mastering : 신수민 @ Sonic Korea
Management : 오민중, 정유진, 박치현
photographer : 김동주
Stylist : 김다혜
Hair/Make Up : 순수 시언/현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