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신곡 ‘잘자요 내사랑’… '이효리 작사-베이빌론 작곡' 컬래버 장인 의기투합!
이효리 X 베이빌론 X 소유 봄날 힐링 위로송 … 신곡 '잘자요 내사랑'으로 설렘 더 한다
'힐링 감성 보컬' 소유가 8개월 만에 신곡 '잘자요 내사랑'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신곡 ‘잘자요 내사랑’은 가요계 아이콘 이효리와 최근 프로듀서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뮤지션 베이빌론 (Babylon)이 의기투합해 발매전 부터 화제를 모은곡으로 소유 역시 이곡을 통해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한껏 담아냈다.
특히 따뜻한 느낌의 기타, 피아노 사운드와 진심어린 위로가 전해지는 이효리표 가사에 소유 특유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봄날 지친 현대인들에게 포근한 힐링을 전하는 메시지가 될 예정이다.
앞서 발매된 베이빌론의 정규앨범에서 이뤄진 이효리와 베이빌론 두 사람의 협업은 검증된 조합으로써 여기에 독보적인 음색과 만능 장르 소화력을 강점으로 '컬래버레이션 여신'이라 불리는 소유가 함께 만들어 낼 특별한 시너지에 리스너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유표 위로송 ‘잘자요 내사랑’은 오는 3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잘자요 내사랑 (Good Night MY LOVE)
작사 : 이효리
작곡 : Babylon, Slow Minsteady
편곡 : Tasco(makeumine works), 1MAD, Babylon, Slow Minsteady
오늘 하루도 힘내서 열심히 살아가는 그대에게 지치고 힘든 그대에게 편안한 위로의 자장가를 불러주고 싶어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잘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