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os Audio' [Season 1]
지난 가을부터 꾸준히 음악을 발표해온 '아디오스오디오'가 첫번째 EP [Season 1]을 발표한다. 타이틀 곡 "반딧불이" 그리고 팬들에게 전하는 깜짝 선물 같은 연주 곡 "남겨진 것들" 과 함께 기존에 발표한 네 곡을 모두 묶어 하나의 EP로 완성했다. [Season 1] 이라는 제목처럼 아디오스오디오의 첫 번째 계절을 마무리하며, 3인조로서의 새로운 시즌을 기대하게 하는 이번 EP를 소개한다.
[여름 밤 아련한 추억과의 조우: 반딧불이]
'눈부시게 반짝였었다고 생각되는 기억의 조각들은 어쩌면 한번도 본 적 없는 허상일지도 모른다. 아디오스오디오가 이야기하는 반딧불이는 그런 존재이다. 사실 본 적 없는 반딧불이를 아름답게 그려내 추억하는 것 마냥 우리는 때때로 환상 속 허상을 그리워하며 현실에 등을 돌리고 싶어하곤 한다. 그렇게 위로 받으며 언젠가 과거가 될 오늘을 살아간다.'
타이틀 곡인 "반딧불이"는 '아디오스오디오'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과 격정적인 감정이 뒤섞여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의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반딧불이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한편의 로드무비로, 멤버들이 직접 기획과 제작에 참여해 더욱 특별한 의미가 담겼다. 라이브에서 사랑받는 곡인만큼 음원의 디테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듀엣가요제 출연으로 이슈가 되었던 채보훈이 코러스로 참여해 음원만의 풍성함을 더했다.
이번 EP는 앨범 디자인에서부터 뮤직비디오까지 그야말로 멤버들의 손길이 닿아 있지 않은 곳이 없다. 조금은 투박하지만 아름다운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보고 느껴 보기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