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는 김국헌, 송유빈의 신곡 “BLURRY”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뛰어난 실력과 훈훈한 미모로 많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김국헌, 송유빈이 자신들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답 하고자 듀엣을 결성하며 다시 섰다.
이번 듀엣 앨범 “Blurry” 는 오로지 자신들을 아낌없이 사랑해 준 팬들을 위한 선물과 같은 곡으로써 김국헌과 송유빈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신곡 “Blurry”는 이들과 오랜 시간 함께 호흡을 맞춘 프로듀서 Sofar 의 진두 지휘 아래 실력파 뮤지션 윤송(Nuplay), MHL(Nuplay)이 선물해 준 곡으로 서정적인 분위기의 스트링 선율과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이 둘의 보이스와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사랑하는 이에게 보내는 사랑에 대한 확신을 담아낸 가삿말과 빈티지한 사운드가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이 매력적인 이 곡은 김국헌, 송유빈의 보컬 실력뿐만 아닌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까지 준비하며 팬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고자 노력 하였다.
한편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08월 31일 오후 6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9 김국헌 송유빈 팬미팅 THE PRESENT” 를 개최하며 팬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무대와 팬들을 위한 진정성 있는 무대를 준비한 이들의 첫 듀엣 앨범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길 기대하고 있다.
.... ....